System Maintenance

풍부한 구축 경험 및 운영 노하우를 통해 장애 발생 시 신속하게 원인을 파악, 복구하고
전체 유지보수 프로세스를 표준화 하여 시스템 장애 발생을 최소화 하여 안정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합니다.
  • Home
  • Business
  • 시스템 유지관리

체계적이고 전문화 된 유지보수를 수행합니다.

  • 다양한 경험의 전문가를 통한
    안정적운영 방안 확보
  • 체계적인 유지보수 관리를 통한
    업무의 효율성, 생산성 향상
  • 통합 유지보수를 통한
    전문화 된 유지보수 수행,
    정보서비스 품질 향상
지원방안
  • 운영지원
  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 및 향후 발전에 대한 기술을 지원합니다.
  • 예방정비
    정기적인 예방정비 활동 수행을 통한 장애발생의 사전 예방, 장애예방 활동으로 인한 서비스 가용성을 향상시킵니다.
  • 장애복구
    갑작스런 장애발생 시 발생한 장애유형에 따라 신속하게 복구합니다.
  • 품질향상
    유지보수 전담 조직의 전문화 된 유지보수 수행으로 서비스 품질을 높입니다.
업무 프로세스
  • 요구보수
    이슈발생
    1
  • 접수 및
    분석
    2
  • 조치방안
    결정
    3
  • 구현 및
    배포
    4
  • 결과 보고
    5
유지보수 조직체계
  • 전산 담당자 Person in charge
    of computerization
    현업 담당자 person in charge
    of business
    고객사 Client company
  • 프로젝트 PM Project PM
    전담 개발팀 dedicated
    development team
    유지보수 전담조직 Organization dedicated to maintenance
  • 비전담 개발팀 Non-Exclusive
    Development Team
    기술 연구소 technical laboratory
    본사 지원조직 Headquarters Support Organization
아이웍스인터렉티브

Contact us

  • 회사명 *
  • 고객명 *
  • 연락처 *
  • 이메일 *
  • 문의사항
  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*

 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,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,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  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 제공 및 현황 관리

  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회사명, 고객명, 연락처, 이메일

   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.이용기간
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 후 3년간 개인정보를 보유하고 이후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.